본문 바로가기

내 기준 신상 먹거리/아이스크림

빙그레 비비빅 더프라임 쑥

오랜만에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서 편의점에 갔더니 못보던 것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눈에 띈 건 비비빅 쑥맛이었어요.


지금 씨유에 2+1 행사중이라 3개를 샀어요. 가격은 하나에 1,200원이었어요.


포장을 뜯으면 쑥향이 살짝 나는데 겉으로만 보면 녹차마루가 생각나요. ㅋㅋㅋ
비비빅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얼룩덜룩한 게 보이는데 쑥떡이랍니다.


쑥맛을 적절히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쑥떡이 씹혀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사진은 쑥떡이 빅혀있던 자리랑 겉으로 드러난 쓱떡입니당. 쑥떡이 생각보다 크고 여기저기에 많이 박혀있다는 걸 말하려고 사진을 찍었어요.

쑥맛 아이스크림이라니... 정말 신선하네요. 가족들한테도 먹어보라고 말해야겠어요.

728x90

'내 기준 신상 먹거리 > 아이스크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태 부라보콘 쑥&팥  (0) 2021.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