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기준 신상 먹거리/과자

롯데 명가찰떡파이 크림치즈

홈플러스 갔다가 발견했다

뭔가 봄에 나올 것 같은 색깔에 눈이 가더라
어쩌면 내가 늦게 발견한 걸 수도 있다
(그럴 확률이 높다)

상자 속에는 이렇게 다섯개씩 두 줄이 들어있다

개인적으로 색깔이 정말 예쁘다고 생각한다

봉지를 뜯으면 좀 진한 크림치즈향이 강하게 난다

크기가... ㅋㅋㅋㅋㅋ...
알고는 있었지만 정말 작다
어떤 걸로 크기를 비교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숟가락에 올려봤는데 딱 맞더라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이 된 것 같다

크림치즈가 적당하다기보다는 넉넉한 느낌이었다
많은 게 아니라 넉넉해서 오히려 좋았다

원래 찰떡파이는 속이 초콜릿이고 찰떡 자체도 달아서
뭔가 하나만 먹어도 좀 부담스러웠는데
크림치즈는 오리지널보다는 덜 부담스러운 것 같다

평소에 찰떡파이 생기면 전부 주위에 나눠줬는데
크림치즈는 한두개 정도는 남겨놓고 줄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