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기준 신상 먹거리/과자

내돈내산 새우깡 블랙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대형마트에서 샀던 것 같다

대충 보고 매운새우깡 디자인이 바뀐 건 줄 알았는데 바로 옆에 매운새우깡이 있는 걸 보고 신상이란 걸 알아차렸다
나중에 보니 광고도 하던데... 새우가 귀여웠음 ㅋㅋ

봉지룰 뜯으면 트러플 향이 확 난다
동생은 향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고 말했다
나는 자갈치에서 나는 향이랑 비슷하다는 생각도 했다

내가 알던 새우깡보다는 쪼끔 얇아진 것 같았다
그 대신 옆으로 쪼끔 더 커진 느낌...? 새우깡을 납작하게 눌러놓은 모양이었다
내가 새우깡을 안 먹는 동안 아주 저런 모양으로 바뀐 걸 수도 있다
뭐 식감에 크게 차이는 없으니까 상관없지
좀 더 바삭거리는 느낌이 있었던 것 같다

맛은 기본 새우깡보다는 덜 자극적이었던 것 같다
트러플... 맛까지는 잘 모르겠고 향은 괜찮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