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기준 신상 먹거리/베이커리

쿠키런 킹덤빵

쿠키런을 좋아하는 나는...
우연히 보게 된 용감한 쿠키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어디선가 띠부씰이 들어있는 빵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들은 것 같기도했다

내가 갔던 편의점에는 4가지 빵이 있었는데 나는 그 중에 맛있어 보이는 2개만 골라왔다
빵은 한 개당 2천원이었다

집에 와서 보니 삼립빵이었다
원래 띠부씰하면 샤니였던 것 같은데...

먼저 상큼한 미니샌드를 먹어보기로했다
학교다닐 때 먹던 참치마요빵이랑 똑같은 비주얼에 냄새까지 비슷했다
그 때는 빵에서 나는 냄새가 참치마요냄새라고 생각헸는데 이제보니 식빵에서 나는 것 같다 ㅋㅋㅋ

빵 하나가 체크카드정도 되는 크기에 납작하게 생겨서 먹기 편하고 적당한 양의 딸기크림은 연한 딸기맛이 났다
무난하게 상큼달달했던 것 같다

다음은 달콤한 한입슈
슈가 너무 약했다
약한 만큼 부드럽긴했지만 그냥 생각없이 집어들다 부스러질 뻔했다
조심스럽게 잡아야한다

속에는 우유크림이 가득 들어있었다
베어먹다 흘러넘칠 정도로 ㅋㅋㅋ

방향 잘못 잡는 바람에 크림이 흘러내리기도 했다

한입슈라고 한 게 한입크기라서 한입슈가 아니라 한입에 먹으라고 한입슈인가 생각도 했다


빵을 먹고 얻은 스티커들이다
예전에 띠부씰 좀 모아본 사람으로써 오랜만에 다시 도전해볼까하고 빵을 샀는데... 빵이 내 취향이 아니라서 조금 고민은 된다

그래도 아직 못 먹어본 땅콩크림빵이랑 데니쉬까지는 도전해봐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