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기준 신상 먹거리/베이커리

쿠키런 킹덤빵 3일차

먹기는 며칠 전에 먹었는데 글은 이제서야 쓴다

둘 다 어두운 색이긴하지만...
삼립하면 호빵이랑 호떡빵이고 띠부씰하면 초코롤이지!
기대되는 마음으로 초코롤부터 뜯었다

띠부씰 모을 때마다 자주 먹었던 빵이라 반가웠다
정확하게 기억나는 건 로켓단빵
그 외에 케로로, 원피스 때도 항상 있었던 빵이다

초코빵 사이에 초코크림층이 있고 중간중간에 초코칩도 박혀있는데
뭔가 예전보다 초코칩도 많아진 느낌이고 크림도 더 달달해진 느낌이다

다음은 커피호떡!
매년 겨울에 사먹던 호떡보다는 크기가 작다

빵 색깔이 좀 어두워서 반죽에 커피를 섞은 줄 알았는데 커피색 호떡 안에 커피맛 필링이 들어있었다고 한다
난 잘 모르겠던데...

혹시나 싶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봤다
위에 두 개가 돌리기 전이고 밑에 두 개가 돌리고 난 후에 찍은 사진인데 확실히 빵이 따뜻해지니 필링이 촉촉해보이긴 했다
그렇다고 커피맛이 나는 것 같지는 않았다
그냥 맛있는 호떡빵이었다

오랜만에 보는 빵은 맛있었지만 스티커가 없었다
그래서 빵 두 개를 먹고도 스티커는 하나밖에 얻지 못했다 ㅠ
이런 적은 손에 꼽는데... 너무 아쉽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