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기준 신상 먹거리/그 외

푸린의 폭신폭신 딸기크림빵

친구한테 포켓몬빵이 다시 나온다는 소식을 들은 지 일주일이 지났다

씨유랑 세븐일레븐에만 들어온대서 편의점이 보일 때마다 들렀지만 구할 수 없었던 빵들을...
우연히 들른 동네슈퍼에서 발견했다
6종류나 있길레 종류별로 다 샀다 ㅋㅋㅋㅋㅋ
(총 7종류가 있다고 한다)

그 중 유통기한이 임박한 빵을 먼저 먹기로 했다

푸린... 꽤 좋아했던 포켓몬 중 하나다

마이크처럼 생긴 게 사실 매직이라는 것도 기억난다
푸 푸르르 푸 푸린 ㅋㅋㅋㅋㅋ

포장을 뜯으면 딸기향이 물씬 난다
크기는 체크카드 2개 길이 정도로 꽤 두툼했다

반으로 예쁘게 잘라봤다
음... 생각보다 크림이 많이들어있지는 않은 듯...

먹어보면 설탕가루같은 게 씹히는 것 같다
옛날 빵들에서 자주 맛 볼 수 있었는데...
오랜만에 맛보게 되니 기분이 좋다

그리고 딸기크림은 양이 적당한 거였음
더 많았으면 느끼했을 수도...
대신 양쪽 끝부분까지 크림이 들어차있다

바로 전에 딸기맛 쿠키가 그려진 상큼한 미니샌드보다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에 비해 무난하게 잘 넘어가는 빵이었다

스티커는 성원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