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기준 신상 먹거리/그 외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

같은 추억을 공유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빵과 함께 띠부씰의 반응이 좋다
본격적으로 모아보려고 씰북까지 알아보는 중...

푸린빵처럼 딸기가 메인인 듯하다

항상 궁금한 디그다의 하체(?)

포장을 뜯으면 딸기향이 나는데
푸린빵보다 더 기분이 좋은 향이었다
크림과 잼의 차이일까싶다

한 쪽은 딸기잼같은 게 들어있고
다른 한 쪽에는 커스터드크림 들어있는 것 같다

사실 커스터드 크림은 없는 줄 알았다
보호색 느낌이랄까...

반으로 갈라봤는데
푸린빵과는 다르게 속이 많아보이지는 않는다...

딸기잼 부분은 무난하게 괜찮았지만
커스터드크림은 넣다가 만 듯한 느낌...
그래도 푸린빵보다는 더 낫다는 생각이 들었다

디그다빵에서 나온 강챙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