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기준 신상 먹거리/카페

스타벅스 체리 포레스트 케이크

미루고 미루다가 글을 쓰네요
요즘 너무 게을러져서 걱정이 큽니다...

대략 한 달 전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와 같은 봄 신상들과 함께 출시된 케이크랍니다.
인기가 많아서인지 며칠간은 저녁에 재고가 없더라구요.
언제쯤 먹어볼 수 있으려나 하던 중에
운 좋게 하나 살 수 있었어요


들고 걸어오는 중에 다리에 한 번 부딪혀서 상자가 조금 찌그러졌어요...
가격은 6,900원으로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체리맛이 궁금해서 사봤어요.


이미지 사진에서는 체리색 꽃잎이 정중앙에 예쁘게 놓여있었는데
오는 길에 부딪혀서 그런지 조금 삐뚤어져있네요...


뭔가 옛날 빵집에 팔던 케이크 비주얼이네요.
요즘도 볼 수 있긴하지만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케이크 위에 놓여있는 판은 벚꽃모양 초콜릿인데 한정수량이었다고 합니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일반 초콜릿이 올라간다고 해요
아마 벚꽃모양이 아니거나 프린팅이 안 된 초콜릿이었을 것 같아요
맛은 살짝 새콤한 맛이 났답니다


케이크를 잘라보았습니다
대충 봐도 속에 뭔가 가득하죠?
다크체리라고 하는데 생크림이랑 층층이 쌓여있어요


케이크 속이 가득찬 게 보기도 좋고 기분도 좋네요


위의 사진들에서 보이는 것처럼 케이크 속에 체리가 아주 많이 들어있어요
그만큼 체리맛을 많이 느낄 수 있었고 크림이랑도 적절히 섞여서 기분이 좋았어요
케이크 겉에 슬라이스라고 해야하나...?
그 부분도 부드러워서 먹는 데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정말 카페에서 파는 디저트가 아닌
오랜만에 빵집에서 파는 케이크를 먹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앞으로도 이런 기분이 나는 푸드들을 많이 내줬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