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기준 신상 먹거리/카페

스타벅스 포레스트 콜드브루 &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오랜만에 친구랑 커피마시러 스타벅스에 들렀다
마침 오늘이 서머1 프로모션 마지막 날이라 나는 포레스트 콜드브루랑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를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오전이라 손님이 많이 없어서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음료 밑에 초록색 무언가가 깔려있는데 말차겠지...?
섞기 전에 맛을 봤더니 역시 말차맛이 났다 ㅋㅋㅋ


바로 섞어버렸다 ㅋㅋㅋㅋ
말차 베이스가 돌체 소스와 콜드브루랑 섞이니 훨씬 부드럽고 먹기에 덜 부담스러워졌다

베이스로 다른 무언가가 들어가는 콜드브루들은 항상 섞어야 더 좋아지는 것 같다
당연한건가...

사실 포레스트 콜드브루는 전에 두세번 마셔봤는데
지점마다 맛이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것 같다
가벼운 곳도 있고 무거운 곳도 있고...
말차맛이 적당한 게 오늘 먹은 곳은 무난한 편인 것 같다


처음 출시됐을 때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타르트다
네모난 타르트지 위에 바나나 슈크림이 올라가 있고 가운데 바나나모양의 초콜릿도 있다


타르트 속에도 타르트 위에도 슈크림이 가득하다
타르트지는 통밀과자를 부순 느낌은 아니고 파운드 케이크랑 비슷한 느낌이었다
그리고 바나나 슈크림은 보이는 것처럼 엄청 달다
맛은 있지만 먹을수록 느끼하다
포래스트 콜드브루보다는 아메리카노랑 더 어울리는 것 같다

타르트 좋아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다




728x90